카카오 상담 :
강한 피부질환케어

강한피부과 소양증 (가려움증)

소양증(가려움증) 이란?

일반적으로 피부병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은 가려움증을 연상하게 됩니다. 많은 피부병은 가려움증을 동반하여 사람을 괴롭히나 이 가려움증은 개인적인 차이가 심합니다.

소양증의 원인

정신적인 요소
결혼과 출산, 새로운 생활에서의 심리적인 변화 등
내과적인 질환
요독증, 당뇨병, 악성임파종, 갑상선기능 앙진증 및 저하증, 간경화증, 기생충 등
수태소양증
수태소양증은 임신으로 담즙산의 분비가 약 30배 정도 증가하여 혈액내에 담즙산이 축적됨으로써 온몸에 가려움증이 나타나는데 출산 후에는 가려움증이 없어지나, 다음 임신때 다시 생길 수 있습니다.
피부질환
옴, 곤충 교상, 접촉성 피부염, 포진상 피부염, 화폐상 습진, 아토피 피 부염, 만성단순태선, 전신성 신경피부염, 건선, 지루성피부염, 노인성 건조증 등에서도 소양증이 동반됩니다.
그 외에 칸디다란 곰팡이균 혹은 트리코모나스란 균에 감염되 거나, 임신중에 질의 분비물이 증가하여 외음부의 소양증을 호소 하기도 합니다.
특히 위생패드나 좌약식 피임약의 사용시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하여 가려울 수 있고 요실금이나 자궁탈출, 당뇨병이 있어 도 외음부 소양증이 올 수 있습니다. 또 치질 치료에 사용하는 좌약에 의해 접촉성 피부염을 일으켜 항문의 가려움증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건선, 만성단순태선, 화폐상 습진, 포진상 피부염, 곤충교상, 감염, 접촉성 피부염, 전신성 신경피부염 등은 각각의 질환에 따라 치료를 해주어야 합니다.

KANGSKIN 피부질환 케어

원인부터 결과까지 기존 치료로는 개선 불가능한 부분까지 치료하는 강한 SKIN만의 최신 피부질환 치료법입니다.

30년 이상의 피부 연구, 국제 학술활동 및 의료진 교육 선도

정확한 진단을 위한 30가지가 넘는 피부검사치료장비

개개인의 최적화된 피부질환치료방법 채택